밀크하우스 캔들은 자연에서 얻은 천연재료로 제작되어 실내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미국의 프리미엄 캔들 브랜드입니다. 천연 소이왁스와 순수 비즈왁스를 기반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다양한 향을 선보이며 어느 장소나 시간에도 무리없이 아름다우면서도 친근한 디자인으로 전세계의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미국의 프리미엄 캔들 브랜드입니다.

밀크하우스 캔들 컴퍼니의 설립자 에릭과 자넷 스페로우 부부는 미국의 중서부지역 농업 육성에 영감을 받아 더 깨끗하고 건강한 양초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2002 년 부부의 취미로 시작하여 지역 경매에서 구입 한 통조림 항아리에서 양초 만들기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창작물을 친구, 가족, 동료들과 공유했고 이후, 양초제작에 대한 많은 주문들이 이어졌습니다. 이는 지금의 밀크 하우스 캔들이 콩과 밀랍을 주재료로 양초를 생산하는 회사로 성장한 배경이기도 합니다. 
 
밀크하우스 캔들 왁스의 주요 소재는 순수 밀랍과 미국 중서부 지역에서 재배된 대두의 천연 콩입니다. 인공 염료가 추가되지 않으며 심지에 납도 없어 일반적인 양초의 재료인 파라핀의 유해함이 없는 안전하고 깨끗함을 제공합니다.


Milkhouse Candle Company founders, Eric and Janet Sparrow, have strong ties to agricultural America. It's their Midwest upbringing that inspired the creation of a cleaner, healthier candle experience. 

Starting off as a hobby for the couple in 2002, their candle making began in canning jars bought at local auctions. They shared their creations with friends, family, and co-workers, and suddenly they started getting more requests for candles.

Years after the original candles were produced, Milkhouse has grown into a thriving company that continues to produce soy and beeswax candles.

The Milkhouse blend of waxes is simple: pure beeswax and natural soy wax from soybeans grown in America’s Midwest. No artificial dyes are added and there is no lead in the wicks. Our blend of waxes provides a safe and clean-burning alternative to paraffin candles.

안전하고 청결한 유기농 캔들로 일반적인 파라핀 소재의 양초에 대안을 제시합니다!

소이왁스는 주로 아이오와주 100,000 square feet 규모의 밀크하우스 캔들 농장에서 재배한 콩으로 생산되며 밀크하우스 캔들 연구소에서 향에 대한 개발과 연구를 끊임없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과 영국 전역으로 2,500여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는 저희가 단독으로 밀크하우스 캔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밀크하우스 캔들은 정직하고 깨끗한 고품질의 상품을 위해 미국 본사 공장에서 매우 엄격하고 까다롭게 생산 및 관리되어 지고 있습니다.

천연재료인 소이왁스는 미국 아이오와, 일리노이, 아우스다코타 등지로부터 공급받고 있으며 비즈왁스 또한 미국전역에서 공급받아 생산되는 재료부터 Made in USA 입니다.


아이오와주 콩 농장을 직접 운영, 미국산 천연재료로 철저하고 까다로운 관리를 통해 생산

밀크하우스 캔들은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여 비즈왁스와 소이왁스를 추출하는 과정을 통해 초가 깔끔하게 타 들어가며 풍부한 향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자연으로부터 탄생한 캔들의 깊이 있는 향이 당신의 공간에 행복과 함께 채워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희들의 목표입니다.

엄격한 생산관리와 품질검사 과정을 통해 상품 하나하나를 모니터링하여 당신께서 고품질의 캔들을 만족하면서 사용하시도록 밀크하우스 캔들 팀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바로 다른 양초들과 차별화된 밀크하우스 캔들만의 자랑입니다. 

깔끔한 연소와 풍부한 향 구현
프리미엄 캔들에 맞는 차별화된 관리

비즈왁스는 흔히 알고 있는 밀랍으로서 벌집에서 추출한 성분이며 화장품이나 의약품, 도료나 양초에 이르기까지 생활속 다양한 곳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밀랍 양초는 수세기 이전부터 사용했었던 흔적이 발견되었을 만큼 아주 오래전부터 사용되어 왔습니다. 오랜 세월동안 동서양 모두의 삶과 밀접한 자연에서 구할 수 있는 좋은 재료였습니다.

최근에는 연구를 통해 비즈왁스 양초를 사용하면 음이온을 생성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공기 중 불순물 및 알러지를 유발하는 물질을 감소시켜 실내 공기질의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Pure Beeswax
집안공기를 정화시킬 수 있는 자연 음이온 생성기, 비즈왁스

Natural Soywax
낮은 온도에서도 연소가 가능해 효율적인, 소이왁스

소이왁스는 자연으로부터 얻는 재생가능한 소재로 어떤 왁스 보다도 고품질의 연소재료이며 향이 넓게 퍼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파라핀이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고 파라핀을 주성분으로 한 양초보다도 낮은 온도에서 연소됩니다. 소이왁스가 대중적으로 아로마 테라피에 이용되고 있고 사계절 초를 즐겨하는 이들이 선호하는 이유도 낮은 온도에서도 연소되는 장점때문입니다.

소이왁스를 사용한 캔들이 파라핀을 주성분으로 사용한 캔들보다 연소가 약 30% 이상 지속되기 때문에 효율적이고 합리적입니다.